일반공격
일반 공격
대상에게 공격력의 250% 피해를 입힙니다.
치명타공격
치명타 공격
대상에게 공격력의 300%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.
패시브스킬
사막에서 살아남기
자신에게 화상 면역을 부여합니다.
화상 면역
버프가 지속되는 동안 화상 상태가 되지 않습니다.
레벨
▶ 회피 +0.6%
▶ 회피 +0.3%
▶ 회피 +0.9%
▶ 회피 +0.3%
▶ 회피 +1.2%
▶ 회피 +0.36%
▶ 회피 +1.5%
▶ 회피 +0.42%
▶ 회피 +1.8%
▶ 회피 +0.48%
▶ 회피 +0.54%
▶ 회피 +0.6%
▶ 회피 +0.66%
▶ 회피 +0.72%
▶ 회피 +0.78%
▶ 회피 +0.84%
승급
▶ 회피 +0.6%
▶ 회피 +0.3%
▶ 회피 +0.9%
▶ 회피 +0.3%
▶ 회피 +1.2%
▶ 회피 +0.36%
▶ 회피 +1.5%
▶ 회피 +0.42%
▶ 회피 +1.8%
▶ 회피 +0.48%
▶ 회피 +0.54%
▶ 회피 +0.6%
▶ 회피 +0.66%
▶ 회피 +0.72%
▶ 회피 +0.78%
▶ 회피 +0.84%